보성군, 복합커뮤니티센터 볼링장 사업자 모집
상태바
보성군, 복합커뮤니티센터 볼링장 사업자 모집
  • /보성=박종락 기자
  • 승인 2023.05.1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5일까지 기부채납 공모제안서 접수
보성복합커뮤니티센터 조감도./보성군 제공
보성복합커뮤니티센터 조감도./보성군 제공

[보성=광주타임즈]박종락 기자=보성군은 보성복합커뮤니티센터 내 볼링장 기부채납 대상자를 공개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보성복합커뮤니티센터는 총 사업비 410억 원을 투입, 부지면적 5777㎡·연면적 1만5762㎡·지하 2층·지상 6층 규모로 지어진다.

지상 6층에 계획된 볼링장은 민간이 자기 자본으로 설치, 보성군에 기부채납하면 일정 기간 무상 사용 허가를 받아 운영하는 방식으로 추진한다.

볼링장 시설은 면적 1045㎡·14레인 규모다. 시설·장비와 실내 인테리어 공사를 포함해야 한다. 소요 사업비 제한은 없다.

대상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위배 되지 않은 자 또는 국·공유 재산 임대료 미납자 및 계약 해지 한 자가 아닌 개인 또는 법인으로 일반적인 참여 제안은 없다.

공모 희망자는 오는 6월 5일까지 보성군청을 방문, 기부채납 공모 제안서(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2021년 군민을 대상으로 한 여가시설 선호도 조사에서 가장 선호하는 시설이 볼링장이었다”며 “볼링장을 기부채납방식으로 추진하면 사업비를 절감할 수 있다. 군 재정 부담을 완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