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아동들에게 건강·활력 있는 삶 선물”
상태바
“광주시 아동들에게 건강·활력 있는 삶 선물”
  • /전효정 기자
  • 승인 2023.05.2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오브워터, 보호대상·다문화가정 아동 80명에 멀티비타민 400박스 기부

[광주타임즈]전효정 기자=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는 사운드오브워터(대표 정호철)이 5월 가정의 날을 맞이해 광주시 보호대상아동과 다문화가정아동들을 위해 1500만원 상당의 멀티비타민 ‘피코타민’ 400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피코타민’은 건강관리가 어려운 현대인들이 건강한 상태로의 체질개선을 돕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평소 다양한 이유로 건강과 체력관리가 어려웠던 보호대상아동들과 다문화가정아동 80명에게 5박스씩 전달돼 그들의 도전을 응원하고 힘이 나는 하루를 선물하고자 한다.

이번 기부는 사운드오브워터의 ‘동행’프로젝트의 시작으로 기업이 이윤에만 목표를 두지 않고 함께 꿈을 그려나가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기부를 해나갈 예정이다. 

정호철 사운드오브워터 대표는 “건강관리는 우리 삶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고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것이므로, 지역의 아동·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더 많은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김은영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장은 “평소 경제적 부담으로 건강을 돌보는데 어려움을 겪었던 아동가정들이 지속적으로 섭취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신경써주셔서 더욱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도전에 함께해주시길 바라며 ‘동행’프로젝트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운드오브워터는 불균형한 현대인들의 체질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만들어 그들의 꿈과 도전을 지지하고 함께 하고자 하는 체질개선 전문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