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 EBS 장학퀴즈 왕중왕전 최종우승
상태바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 EBS 장학퀴즈 왕중왕전 최종우승
  • /임창균 기자
  • 승인 2023.07.04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타임즈] 임창균 기자=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의 김민지 학생이 지난 2일 EBS 장학퀴즈 왕중왕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4일 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에 따르면 이번 EBS 장학퀴즈 왕중왕전은 각 계열별 우승한 학생들이 모두 모여 최고를 겨루는 자리였다. 

김민지 학생은 이번 퀴즈를 준비하며 매 순간 최선을 다했다. 이후 본 대회에서도 퀴즈를 푸는 내내 안정된 마음가짐으로 결국 승리에 도달했다. 이번 우승의 영예는 훌륭한 실력과 자신감에 침착함까지 더해진 결과였다.

김민지 학생은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분야에서 저만이 갖춰왔던 지식을 뽐낼 수 있어서 무척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 강민수 교장은 “이번 김민지 학생의 우승은 재학생을 비롯해 많은 동문들에게도 자랑스러운 순간이다”며 “김민지 학생을 통해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의 위상과 매력이 알려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EBS 장학퀴즈는 매주 일요일 EBS에서 방영되는 퀴즈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은 인문계, 이공계, 산업, 과학, 문화·예술, 글로벌 등 다양한 계열의 학생들이 출전해 경쟁했다. 장학퀴즈는 많은 학생들이 퀴즈를 풀며 시사상식과 미래지식을 갖출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