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남산공원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상태바
화순군, 남산공원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 /화순=양인선 기자
  • 승인 2023.07.1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복규 화순군수가 군민들에게 남산공원 조성사업 추진 방향을 설명하는 모습
구복규 화순군수가 군민들에게 남산공원 조성사업 추진 방향을 설명하는 모습

[화순=광주타임즈]양인선 기자=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7일 의회동 4층 대회의실에서 100여 명의 군민을 대상으로 남산공원 조성사업 주민설명회를 개최하였다.

남산공원 조성사업은 군민 모두가 사계절 언제든지 편히 쉬어가고 힐링할 수 있는 공원 조성을 목표로 화순군에서 추진하는 역점사업이다.

이날 설명회는 용역사의 기본 및 실시설계 추진 방향 설명과 참석자들의 질의에 응답하는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그동안 남산공원 조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군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청취한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기본 및 실시설계에 반영하여 사업 추진 방향을 최종 확정지을 방침이다.

남산공원 조성사업은 총사업비 20억 원을 투입하여 약 58,461㎡에 단계적 사업을 추진해 수국원과 이용객이 여유롭게 일상을 보낼 수 있는 잔디 언덕, 전망산책정원, 사계정원 등을 만들어 쾌적한 공간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남산공원을 꽃과 나무가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여 군민들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쉼터로 만들고, 이팝나무ㆍ팽나무 등 큰 나무를 심어 향후 100년을 내다보는 미래 숲으로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