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9월 19일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상태바
목포시, 9월 19일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 /목포=김양재 기자
  • 승인 2023.08.1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채용 면접 등…31일까지 참여 기업 모집

[목포=광주타임즈]김양재 기자=목포시는 오는 9월 19일 목포 에메랄드 웨딩홀에서 개최하는 ‘2023 목포시 구인·구직 만남의 날’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9월은 일자리 구하는 날!이라는 슬로건으로, 목포시가 주최하고, 목포산단취업희망센터가 주관하며, 목포 지역 특성을 반영한 우수 기업들이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구직자들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장을 마련한다.

구인구직 만남의 날 참가 희망 기업은 오는 31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목포산단취업희망센터로 팩스(061-801-7789) 또는 전자우편(mpjob1@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참여 기업들에게는 부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기업 홍보와 함께 구인·구직 매칭을 위한 현장 채용 면접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는 유관기관 상담관 부스 운영을 통해 다양한 일자리 지원 사업 정보 제공과 성공 면접 준비를 돕기 위한 퍼스널 컬러진단, AR 취업 포토존 운영해 참여자들이 즐기며 취업 준비와 일자리 정보롤 공유할 수 있도록 운영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목포산단취업희망센터로 전화(061-801-7788)문의하면 된다. 

목포시 관계자는 “목포시 관내 기업들이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통해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며, 기업은 우수 인재 채용과 구직자에겐 양질의 일자리를 구하는 기회가 되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