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경찰서, 참수리어머니회에 감사장 전달해
상태바
순천경찰서, 참수리어머니회에 감사장 전달해
  • /순천=이승현 기자
  • 승인 2023.10.06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숙 (주)동부건설 대표 등 3명 선정
김남희 순천경찰서장과 박현주 참수리어머니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감사장 수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남희 순천경찰서장과 박현주 참수리어머니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감사장 수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순천경찰서(서장 김남희)가 그동안 봉사활동에 누구보다 앞장서 온 공로로 지난 4일 순천지역 봉사단체인 ‘참수리어머니회’ 회원 3명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참수리어머니회(회장 박현주 등 18명)는 지역 위기청소년 격려와 지원를 비롯 청소년범죄 예방 캠페인과 야간 합동 순찰 등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단체다. 관내 어려움에 처한 청소년 25명에게 꾸준히 장학금과 생활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박현주 참수리어머니회장은 “의경 어머니회 해체 이후 지역 봉사단체로 청소년들이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립했다”며 “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신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3년째 활동한 공로로 감사장을 받은 김정숙 ㈜동부건설 대표는 “참수리어머니회는 다른 단체에 비해 회원들간 단합된 힘이 큰 강점이다”며 “지역 청소년들이 올바른 사고로 건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더 힘을 쏟겠다”고 강조했다.

김남희 순천경찰서장은 “청소년을 위해 깊은 관심과 지원을 해주신 참수리어머니회에 깊은 감사드리며, 우리 순천경찰도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 선도・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