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 국향대전·가을여행’ 상품 홈쇼핑서 판매
상태바
‘함평 국향대전·가을여행’ 상품 홈쇼핑서 판매
  • /함평=나근채 기자
  • 승인 2023.10.1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코스 버스·기차여행 2종류…GS홈쇼핑서 20일·30일 구매 가능

[함평=광주타임즈]나근채 기자=함평군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 2023대한민국 국향대전과 연계한 가을여행 관광상품을 G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전남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우수 관광상품 개발 및 GS홈쇼핑 방송판매사업’으로 진행한다.

여행상품은 함평천지한우 비빔밥거리에서 육회비빔밥 식사, 대한민국 국향대전 관람, 돌머리해수욕장 또는 돌머리해수찜 개별 자유선택 관광 후 다시 돌아오는 1일 코스로 구성했으며 버스여행과 기차여행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버스여행은 20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하며 서울 용산역·교대역, 경기도 동천역·죽전정류장·신갈정류장에서 출발한다. 기차여행은 11월 1일부터 5일 중에 서울, 영등포, 수원, 평택, 천안, 조치원, 서대전, 익산에서 관광 전용 열차를 통해 출발한다.

여행상품 구매는 오는 20일과 30일 GS홈쇼핑에서 방송 전화주문, GS홈쇼핑 온라인 쇼핑몰·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며, 성인 1인 기준 버스여행은 6만9000원, 기차여행은 8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관광상품을 통해 대한민국 국향대전에서 국화향기와 함평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만끽하며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