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장흥축제관광재단 임원 공개모집
상태바
(재)장흥축제관광재단 임원 공개모집
  • /장흥=유우현 기자
  • 승인 2023.10.1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상임 이사 6명·비상임 감사 1명…30일까지 접수

[장흥=광주타임즈]유우현 기자=장흥군은 지역 축제관광사업 및 문화예술 진흥과 발전을 위해 (재)장흥축제관광재단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비상임 이사 6명, 비상임 감사 1명 등 총 7명으로, 접수기간은 지난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다.

비상임 이사는 축제, 문화·관광 분야에 대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으로 지역 문화예술 발전 및 관광진흥에 이바지할 수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비상임 감사는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 감사직무 수행에 필요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갖춰야 한다.

임원의 임기는 2년이며, 비상임 이사와 비상임 감사는 무보수이며, 연임 여부는 추후 정관에서 정한다.

서류 제출은 오는 30일까지 장흥군 문화관광실을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 이메일로 가능하다.
 

접수된 대상자는 장흥군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서류심사를 통해 임원 후보자를 군수에게 추천하면 최종 적임자는 군수가 임명한다.

자세한 내용은 장흥군 홈페이지www.jangheung.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문화관광실 관광진흥팀(061-860-5771)에 문의하면 된다.

장흥군은 (재)장흥축제관광재단 임원 공개모집을 시작으로 정관 및 내부규정, 창립총회 개최, 재단설립 등기, 직원 채용을 통해 2024년 상반기에 출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