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관광브랜드 슬로건 공모전
상태바
함평군, 관광브랜드 슬로건 공모전
  • /함평=나근채 기자
  • 승인 2023.10.3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적·함축적 관광정책 반영 아이디어…12일까지 접수

[함평=광주타임즈]나근채 기자=함평군은 관광정책과 비전을 창의적·함축적으로 반영한 관광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한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11월 1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에는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주제는 함평 관광의 정체성과 지향성, 매력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슬로건으로 군민이 함께 추구하고 공유할 수 있는 가치·바램·미래 지향점을 담은 문구, 함평 관광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창의적·상징적 지속 가능한 문구를 작품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공모전 전문 온라인 플랫폼인 ‘씽굿’과 QR코드를 통해 온라인, 모바일로 신청하거나 함평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슬로건 공모전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함평군 관광정책실로 직접 방문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대상과 최우수상 각 1명, 우수상 4명을 선발해 함평군수상과 함께 각각 100만원, 50만원, 10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하며 참가상으로 80여 명에게 5000원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공모전 결과는 이달 중 함평군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지하고 수상작으로 선정된 슬로건은 향후 함평 관광 브랜드 개발에 활용할 방침이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함평만의 정체성과 관광비전을 제시하고 전략적 관광 홍보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해 이번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했다”며 “보다 참신하고 다양한 슬로건이 접수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