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T GTMBA 총동문회, 대학발전기금 기탁
상태바
GIST GTMBA 총동문회, 대학발전기금 기탁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3.11.13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진㈜ 나승종 회장 등 원우 31명, 2500만 원 전달

[광주타임즈]박주영 기자=광주과학기술원(GIST, 총장 임기철)은 최근 기술경영아카데미(GTMBA) 총동문회로부터 발전기금 25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제6대 총동문회장을 맡고 있는 효진㈜ 나승종 회장, ㈜인탑스테크닉 심경섭 대표, ㈜파인하이텍 채종주 대표 등 GTMBA 원우 31명은 학교 발전에 뜻을 모아 기금을 조성했다.

기탁식은 제10대 GTMBA 총동문회장배 체육대회 개최 후 GIST 임기철 총장, 김상돈 교학부총장, 제6대 GTMBA 총동문회 나승종 회장, 지스트발전재단 김해명 이사장, ㈜나영산업 고정주 회장 및 GTMBA 동문 2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나승종 제6대 총동문회장은 “원우들이 우의를 다지고 발전과 화합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주신 임기철 총장님과 김명중 원장님께 감사하다”며 “GTMBA 동문 일동은 앞으로도 GIST의 구성원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지역의 발전과 화합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임기철 총장은 “올해 설립 30주년을 맞이한 GIST 역시 GTMBA 동문 여러분이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30년 저력을 30년 미래로’ 이어갈 것을 다짐하며 지역의 발전, 나아가 국가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