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청년공동체 활성화 성과 공유회 개최
상태바
보성군, 청년공동체 활성화 성과 공유회 개최
  • /보성=박종락 기자
  • 승인 2023.12.0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제암산자연휴양림…우수팀 시상·역량 강화 강의 등

[보성=광주타임즈]박종락 기자=보성군은 오는 12일 제암산자연휴양림 숲속 교육관에서 ‘청년공동체 활성화 성과 공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성과 공유회는 1부 성과 공유, 2부 기념식, 3부 역량 강화 순으로 진행되며 주요 내용은 ▲공동체·동아리 성과 공유 및 사업 공적 발표(PT) ▲축하공연 ▲우수 공동체 시상 ▲청년정책 유공 표창 ▲청년협의체 위촉식 ▲역량 강화 강의 ▲저녁 만찬 등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행안부 1팀, 전남형 5팀, 모닥모닥 동아리 5팀의 평가 자료와 발표 결과를 바탕으로 ▲자기 개발 및 성장 ▲지역 공헌 ▲성과 달성 등의 평가 항목을 심사해 공동체 우수팀, 동아리 우수팀 각각 1팀을 시상할 예정이다.

선정된 공동체 우수팀은 오는 20일에 개최되는 ‘2023년 전남형 청년공동체 성과 공유회’에서 보성군을 대표하는 발표 자격이 부여된다.

올해 제2기 청년협의체 임기가 종료됨에 따라 새로 구성한 제3기 청년협의체 위촉식과 제2기 우수회원 유공 표창 수여식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보성군 관계자는 “보성 청년들이 지역사회의 성장을 이끌어가는 주역으로서 올 한해 활동한 성과를 선보이는 뜻깊은 행사이다”며 “많은 분들이 성과 공유회에 오셔서 청년들과 공동체 역량을 강화하고 교류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