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올해의 10대 뉴스’ 뽑아주세요”
상태바
광양시 “‘올해의 10대 뉴스’ 뽑아주세요”
  • /광양=이승현 기자
  • 승인 2023.12.1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까지 전 시민 대상 온라인 설문조사 실시

[광양=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광양시는 올 한해 광양시를 빛내고 가장 관심을 끌었던 ‘올해의 10대 뉴스’를 선정하기 위해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10대 뉴스’ 설문조사는 올 한해 광양시에서 추진한 주요 시책과 현안 사업에 대한 투표로, 시정에 대한 열린 목소리를 듣고 정책 수립과 각종 시책 추진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문조사는 오는 19일까지 광양시정에 관심있는 누구나 광양시청 홈페이지(시민참여→설문조사) 또는 네이버 폼(https://naver.me/II1IAEcI)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네이버 폼은 광양시청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설문은 시가 앞서 선정한 20개 뉴스 중 1인당 5개를 선택하면 된다. 시는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득표수가 높은 10건의 뉴스를 ‘올해의 10대 뉴스’로 선정할 예정이다.

시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올해의 10대 뉴스’를 오는 22일 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하고, 선정된 10대 뉴스 관련 사진 전시회를 오는 27일부터 시청 1층 현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정해종 홍보소통실장은 “‘10대 뉴스’는 시민의 안녕과 행복을 위해 숨 가쁘게 달려온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시정에 대한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향후 공감할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광양시정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