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양치유센터, 연말 할인 이벤트
상태바
완도해양치유센터, 연말 할인 이벤트
  • /완도=정현두 기자
  • 승인 2023.12.1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 베이식 프로그램 이용 1000원·일반인 50% 할인 등

[완도=광주타임즈]정현두 기자=완도군은 지난 15일 연말연시를 맞아 수험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완도해양치유센터는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이 내년 2월 말까지 해양치유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수험생 힐링 이벤트’를 운영한다.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은 베이식 프로그램 1000원, 프리미엄 프로그램 1만원의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연말까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이용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반인은 베이식 프로그램을 1만8000원,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6만2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24~25일 해양치유센터를 이용하는 12살 이하 어린이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완도해양치유센터는 국내 최초로 해수, 해조류, 머드 등 해양자원을 활용해 다양한 치유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이다. 수압 마사지와 수중 운동을 할 수 있는 딸라소 풀과 해조류 거품 테라피, 머드 테라피, 스톤 테라피 등 16가지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안환옥 해양치유담당관은 “올 한해 학업에 대한 부담감이 컸을 수험생들이 완도 해양치유센터에서 몸도 마음도 재충전하는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