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권익 대변·지역경제 발전 선도 최선”
상태바
“기업 권익 대변·지역경제 발전 선도 최선”
  • /광양=이승현 기자
  • 승인 2024.01.1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광일 ㈜거양엔지니어링 대표, 제6대 광양상공회의소 회장 당선

[광양=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광양상공회의소를 이끌 차기 수장으로 우광일 ㈜거양엔지니어링 대표가 선출됐다.

광양상공회의소는 16일 호텔락희 15층 락희홀에서 제13차 임시의원총회를 열어 16대 회장과 부회장 및 상임의원·감사를 뽑았다.

신임 우광일 회장은 “광양상공회의소가 기업의 권익을 대변하고 지역경제 발전을 선도할 수 있도록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어려운 시기 운외창천(雲外蒼天)의 기운이 모든 분께 전해지기를 기원드리며, 전임 회장단의 성과는 계승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광양시가 기업도시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제6대 부회장은 ㈜포스코광양제철소 김동희 전무, ㈜에스엔엔씨 박종일 실장, ㈜금풍공업 서정현 대표, 오씨아이(주) 광양공장 서종희 상무, ㈜세명기전 안운봉 대표, 중앙이엠씨㈜ 임성기 대표가 선출됐다.

상임의원은 ㈜광양기업 강문섭 부사장, 삼진기업㈜ 고상민 대표, ㈜혜성티앤씨 김영조 대표, 중원산업㈜ 나인태 대표, 포트엘㈜ 박찬훈 대표, 거명이앤씨㈜ 반재경 회장, ㈜포스코GY솔루션 윤훈 대표, 조선내화㈜ 이동석 상무, ㈜백제 이용재 대표, 에스케이이엔에스㈜ 이진성 소장, ㈜포스코GYR테크 이찬기 대표, ㈜포스코퓨처엠 최욱 실장, ㈜태운 한광희 대표가 선출됐다.

감사로는 ㈜포스코GYS테크 서재석 대표, 아르고마린토탈㈜ 이권익 대표가 선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