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김도영, 어린이재단에 후원금 전달
상태바
KIA 김도영, 어린이재단에 후원금 전달
  • /차아정 기자
  • 승인 2024.01.1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런날 티셔츠’ 판매 수익금·기부금 더해 마련…“선행 이어나갈 것”
KIA 타이거즈 내야수 김도영(사진 오른쪽)이 지난 17일 광주 서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 방문해 김은영 본부장에게 ‘인재양성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초록우산 광주지역본부 제공
KIA 타이거즈 내야수 김도영(사진 오른쪽)이 지난 17일 광주 서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 방문해 김은영 본부장에게 ‘인재양성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초록우산 광주지역본부 제공

[광주타임즈]차아정 기자=KIA 타이거즈 내야수 김도영이 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전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김도영은 지난 17일 오후 광주 서구에 위치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 방문해 ‘인재양성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지난해 SNS 등 각종 매체에서 화제가 됐던 ‘김도영 그런날 티셔츠’의 판매 수익 중 선수 초상권료 전액과 김도영의 기부금을 더해 마련됐다. 

전달식을 마친 김도영은 “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기금을 마련해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었다”며 “야구 꿈나무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어 기쁘고, 앞으로도 선행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도영은 지난해 무등산 훼손지 복원 기금으로 5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연고지역 환경보호와 취약계층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