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석 “4월 총선서 민주정권 재탈환 토대 구축”
상태바
이형석 “4월 총선서 민주정권 재탈환 토대 구축”
  • /양동린 기자
  • 승인 2024.02.1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북구을 총선 출마선언

 

[광주타임즈]양동린 기자=이형석 국회의원이 13일 제22대 총선 광주 북구을 출마를 선언했다.

더불어민주당 이형석 의원은 13일 광주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4월 총선에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해 민주주의와 평화, 민생과 서민경제를 회복하고 민주정권 재탈환의 토대를 구축하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 의원은 “윤석열 검사 독재정권의 폭주와 폭정으로 국가 시스템이 일순간에 붕괴됐다”면서 “피와 땀으로 일궈낸 민주주의가 엄혹했던 전두환, 노태우 군사독재 이전으로 후퇴했다”고 비판했다.

이어 “윤석열 정권 심판을 위해 좌고우면하지 않고 민주당을 지켜온 소신의 정치인이 전면에 나서야 한다”면서 “민주당이 윤석열 정권 심판의 최일선에서 이재명 대표와 함께 민생을 회복하고, 민주주의 봄을 되찾겠다”고 강조했다.

이 의원은 “광주에는 민생을 더욱 세밀하게 살피고 해묵은 지역 숙원사업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낼 유능한 정치, 역량있는 재선 국회의원의 역할이 절실히 요구된다”면서 “광주와 북구 발전을 위해 한 걸음 더 큰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광주-송정 구간 운암선 도심철도 지하화 추진, 패밀리랜드를 최첨단 복합 테마파크로 업그레이드, 인공지능 집적화단지 2단계 추진으로 ‘AI 중심도시 북구’를 건설하겠다”고 역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