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자축제장서 청렴 인증샷’ 강진교육지원청 이벤트 실시
상태바
‘청자축제장서 청렴 인증샷’ 강진교육지원청 이벤트 실시
  • 강진=이태환 기자
  • 승인 2024.02.2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교육지원청이 최근 강진군 대구면에서 실시하는 ‘제52회 강진 청자 축제’장소에서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인증샷 이벤트’ 캠페인을 실시했다. 강진 청자 축제장에서 관람객들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강진교육지원청 제공
강진교육지원청이 최근 강진군 대구면에서 실시하는 ‘제52회 강진 청자 축제’장소에서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인증샷 이벤트’ 캠페인을 실시했다. 강진 청자 축제장에서 관람객들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강진교육지원청 제공

[강진=광주타임즈] 이태환 기자=강진교육지원청이 최근 강진군 대구면에서 실시하는 ‘제52회 강진 청자 축제’ 장소에서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인증샷 이벤트’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청자축제에 방문한 군민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공직자의 청렴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청렴 의지를 공유할 수 있도록,‘청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이를 개인 SNS에 인증하면 청렴 홍보문구가 새겨진 사은품을 선물했다.

더불어 다가오는 5월 29일에 개막하는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리플릿을 배포하는 등 홍보 활동도 함께 펼쳤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관광객은 “청렴의 가치를 즐겁게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돼 매우 뜻깊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병삼 강진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직원들의 청렴 실천력을 향상 시키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청렴 행사에 참여한 SNS 인증사진이 널리 홍보돼 청렴 문화 확산의 씨앗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