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몰, 내달 5일까지 ‘봄봄봄’ 이벤트
상태바
영암몰, 내달 5일까지 ‘봄봄봄’ 이벤트
  • /영암=장재일 기자
  • 승인 2024.03.1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 추가·왕인축제 인증 사진 올리면 기프트콘 선물

[영암=광주타임즈]장재일 기자=영암군은 온라인 쇼핑몰 ‘영암몰’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친구 추가해 봄, 축제해 봄, 할인해 봄’을 줄인 ‘봄봄봄’으로 이름 붙여진 이번 이벤트는 친구 추가, 왕인문화축제 참여, 1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친구 추가해 봄’ 이벤트는 영암군과 영암몰 공식 카카오채널에서 친구 추가하면 각각 1000원의 할인쿠폰을 준다. 두 채널 모두 친구 추가해서 응모 링크에 접속·인증하면 1만원 상당 기프티콘을 받을 기회도 생긴다.

‘축제해 봄’ 이벤트는 오는 28~31일 영암왕인문화축제 기간에 영암군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 축제 인증사진을 올리는 방식이다. 이후 응모 링크에 접속·인증하면 1만원 상당 기프티콘 선물에 응모할 수 있다.

‘할인해 봄’ 이벤트는 영암몰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1인당 1장이 배부되고 있다. 베스트 리뷰를 쓴 회원에게는 ‘영암농부남생이’ 캐릭터 문구 3종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영암군 관계자는 “봄날 영암군에서 축제 구경도 하고 우수한 영암 농특산물도 같이 구매하는 1석 2조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