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서 해양 치유하고 여행경비도 받으세요”
상태바
“완도서 해양 치유하고 여행경비도 받으세요”
  • /완도=정현두 기자
  • 승인 2024.03.2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웰니스 관광지 5개소 방문 SNS 후기 인증시 최대 10만 원 지원
완도 약산 해안치유의 숲.                                                                      /완도군 제공
완도 약산 해안치유의 숲. /완도군 제공

[완도=광주타임즈]정현두 기자=완도군은 21일 해양치유 힐링 관광객들에게 여행경비 일부를 지원해주는 ‘완도풀 힐링 미션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완도풀 힐링 미션 투어’는 완도의 웰니스 관광지인 해양치센터와 해양문화치유센터, 해양기후치유센터, 약산 해안치유의 숲, 청산 해양치유공원 등 5곳을 방문한 후 개인 SNS에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 태그를 남긴 관광객에게 여행 경비를 지원해주는 이벤트이다.

웰니스 관광지 중 1곳 체험은 필수이며 숙박과 식당, 카페, 특산품 판매장 등 총이용 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 3만원, 20만원 이상이면 7만원, 30만원 이상이면 10만원을 지원한다.

필수 해시 태그는 #해양치유완도, #치유의섬완도, #완도풀, #완도웰니스 등이다.

여행 경비는 연 1회 지원되며 타지역에서 완도를 여행하고자 하는 10인 이하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완도군민과 여행사, 11인 이상 단체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여행 경비는 완도여행 후 10일 이내에 신청해야 한다.

오현철 완도군 관광과장은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완도 웰니스 관광지에서 특별한 힐링체험을 하고 여행경비도 지원받기를 바란다”며 “완도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단체 관광객 유치 여행사 지원 등 다양한 정책을 추진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