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13호 나눔명문기업 ‘디에스글로벌’
상태바
광주 13호 나눔명문기업 ‘디에스글로벌’
  • /전효정 기자
  • 승인 2024.04.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휘석 대표, 1억 원 쾌척…“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보탬 되길”
지난 2일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열린 광주 나눔명문기업 13호 가입식./뉴시스
지난 2일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열린 광주 나눔명문기업 13호 가입식./뉴시스

[광주타임즈]전효정 기자=디에스글로벌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고액 법인 기부 프로그램인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역 내 농산물 판매 플랫폼 ‘돌쇠네농산물’을 운영하는 디에스글로벌이 광주 ‘나눔명문기업’ 13호에 이름을 올렸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가입식 행사에는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철홍 회장, 조휘석 디에스글로벌 대표, 조덕선 SRB미디어그룹 회장, 장인균 SRB미디어그룹 부회장, 김진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나눔명문기업은 1억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기업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 고액기부 프로그램이다.

지속되는 경제악화 속에서도 디에스글로벌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나눔명문기업 가입을 통해 성금을 기탁했으며, 전달받은 성금은 광주시 돌봄이웃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조휘석 디에스글로벌 대표는 “나눔명문기업 가입은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아버지 조덕선 회장님의 가치를 이어받은 크나큰 성취다”며 “제가 보내는 정성으로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보탬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우리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나가고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철홍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디에스글로벌의 나눔명문가입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광주 사랑의열매와 함께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에스글로벌은 2020년과 2021년 연달아 돌봄이웃을 위해 쌀 2000㎏씩 기부하는 등 나눔실천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디에스글로벌이 운영하는 ‘돌쇠네 농산물’은 복잡한 중간 유통구조를 없애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