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2014부산국제관광전 참가
상태바
여수시, 2014부산국제관광전 참가
  • 광주타임즈
  • 승인 2014.09.14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바다·시가지 야경 등 관광자원 홍보
[여수=광주타임즈]서상민 기자 = “여수밤바다와 10미10경, 다도해의 보석으로 일컫는 여수의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2014부산국제관광전에서 만나보자”

여수시는 최근부터 15일까지 나흘 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4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한다.

부산벡스코 3홀 전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관광전에서는 ‘관광홍보관’, ‘세계여행상품특별관’, ‘관광지식정보교류관’, ‘메가이벤트 홍보관’, ‘국·내외 민속공연’, ‘해외참가국 대사와의 만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뵌다.

여수시는 행사장에서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연중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거문도·백도를 비롯해 금오도 비렁길 등 아름다운 섬 자원을 홍보하고 아쿠아리움, 해양레일바이크 등 우수한 관광시설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소개한다.

특히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 개최로 갖춰진 교통·숙박·음식 등 관광 인프라를 홍보한다.

또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퀴즈 맞추기 등 부대행사를 갖고 여수시 관광기념품, 관광시설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등 홍보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국제 해양관광의 중심 도시 여수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 관광자원을 영남권을 비롯한 전국에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2014 부산국제관광전은 국내·외 240여개 기관·단체가 참여해 430여 부스를 운영한다. 평균 방문객이 10만명에 달하는 국제 규모의 관광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