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박승화·강미희 힐링 콘서트 개최
상태바
강진군, 박승화·강미희 힐링 콘서트 개최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02.23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저녁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서

[강진=광주타임즈]김용수 기자=강진아트홀에서는 오는 25일 오후 7시 인기가수 박승화(유리상자)와 강미희(신촌부르스 보컬)가 출연하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힐링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승화는 1997년 유리상자 1집 ‘순애보’ 발표, 2002년 13회 서울가요대상 수상, 2009년 솔로앨범 ‘다시 부르기’, 2010년 프로젝트 그룹 4Cus(박학기 이동은 강인봉 박승화)활동, 2012년 싱글 ‘숨은 그림처럼’를 발표하는 등 감성을 자극하고 어루만지는 가요 활동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오고 있다.
‘사랑인가 봅니다’ ‘사랑해도 될까요’ ‘신부에게’ 등 그의 희트곡을 노래한다.

강미희는‘신촌블루스’ '블루퍼 밴드', '먼로밴드', 'Talk 밴드'등에서 활동하며 폭발적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붉은 노을’ ‘아름다운 강산’ ‘건널 수 없는 강’등을 노래한다.

전속 4인조 밴드와 최고의 음향과 조명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되는 이 콘서트는 누구나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무료, 공연시작 30분전 선착순 입장한다.

‘문화가 있는 날’과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가족의 날’을 기념하여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강진군이 주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