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업계 화이트데이 이벤트 '풍성'
상태바
생활용품업계 화이트데이 이벤트 '풍성'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03.0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켓부터 할인까지
[경제=광주타임즈]남성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화이트데이\'(14일)가 다가오면서 생활용품 업계가 다양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해외 항공권부터 향기박스, 할인까지 고객몰이에 나섰다.

행남자기는 오는 8일까지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에서 푸켓 항공권을 증정하는 \'미리 만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남자기 회원가입 후 페이지마다 숨어 있는 하트조각을 찾아 미션을 완료하고 소원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9일 개별 연락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태국 푸켓 왕복 항공권 2매(1명)가 제공된다. 2등에게는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상차림이 가능한 행남자기 신제품 홈세트인 \'그래스랜드 홈세트\'(1명)와 예단이나 혼수로도 제격인 스테디셀러 \'담향 7첩 반상기\'(1명), 3등에게는 봄 다과 상차림에 제격인 \'데일리가든 커피세트\'(8명)가 증정된다.

락앤락은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오는 15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뉴 텀블러 화이트데이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별자리텀블러\'와 \'네임텀블러\', \'이모션텀블러\' 등 10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커플텀블러\'는 텀블러 두 개를 모으면 뚜껑 윗부분이 하트 모양으로 완성되도록 디자인돼 커플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사랑스러운 문구와 아기자기한 그림의 스티커가 함께 제공돼 각자 취향에 맞게 꾸밀 수도 있다.

12개 별자리가 각각 디자인된 \'별자리텀블러\'는 받는 사람의 생일에 맞춰 별자리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고, \'네임텀블러\'는 뚜껑의 고리에 달린 네임태그에 상대방의 이니셜을 적을 수 있다.

이들 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하고 3중 구조 뚜껑을 적용해 내용물의 온도 유지 기능이 탁월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세척이 용이한 분리형 차망을 장착했고, 바닥에는 미끄럼을 방지하는 실리콘이 부착됐다.

헨켈홈케어코리아는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두근두근 향기박스\' 이벤트를 벌인다. 선물을 주고 싶은 사람을 지정해 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긴 뒤 자신의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SNS)에 이벤트를 공유한 후, 상대가 참여자의 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커플과 부부는 물론, 사랑을 고백하려는 솔로나 가족, 친구 등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헨켈은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신청자와 주인공, 총 40명에게 \'두근두근 향기박스\'를 증정한다. 향기박스에는 로맨틱 무드연출을 돕는 크렌베리향의 리빙퍼퓸 \'리뉴짓 컬렉션 크랜베리블리스\', 산뜻한 화장실 향기와 위생을 책임지는 걸이형 변기세정제 \'브레프 파워액티브 레몬향\'등 1만원 상당의 제품이 담겨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