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제15회 농업경영인대회 개최
상태바
고흥군, 제15회 농업경영인대회 개최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04.0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의 씨앗으로 농업 개척"

[고흥=광주타임즈]류용석 기자=고흥군(군수 박병종)은 지난 2일 박지성공설운동장 주변 광장에서 고흥군 농업경영인 가족과 김승남 국회의원, 농업 관련 기관단체장 등 1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고흥군농업경영인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15회 고흥군농업경영인 대회는 (사)한국농업경영인고흥군연합회가 주관하고 고흥군이 후원했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농업환경에 대처하여 새로운 희망의 농업농촌을 위해 “희망의 씨앗으로 농업을 개척하자!” 라는 주제로 농업인 한마당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고흥군농업경영인회와 우호결연을 맺은 진주시 회원과 순천시 연합회 회원 등 전남도 시군 경영인회 관계자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사)한국농업경영인고흥군연합회 류철종 회장은 "천직으로 알고 지켜왔던 우리의 농업농촌이 농산물 개방과 고령화 등 어려운 여건에 직면해 있음을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며, "고흥군이 고흥군민의 소득향상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역동적으로 추진하는 '비전 5000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꿈과 희망이 보인다"고 말했다.

박병종 군수는 "생산과 가공, 유통 그리고 체험이 결합된 6차 산업화가 농업의 성장동력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우리 농업 경영인들이 고흥 농업을 이끄는 리더가 되어 미래를 열어 가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한국농업경영인고흥군연합회에서는 15개 읍면동의 농업경영인 조직체와 1300여 명의 회원이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