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두석 장성군수, 농업인단체로부터 감사패
상태바
유두석 장성군수, 농업인단체로부터 감사패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09.2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소득 증대…지역경제 활성화 성과 공로

[장성=광주타임즈]장용균 기자=유두석 장성군수가 획기적인 농업발전을 이룬 공로를 인정받아 농업인들에게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에 유 군수에게 감사패를 수여한 농업인단체는 ▲농촌지도자장성군연합회 ▲한국생활개선장성군연합회 ▲장성군4-H본부 ▲장성군4-H연합회 ▲장성군귀농인협의회 ▲한국농업경영인장성군연합회 ▲한국여성농업인장성군연합회 등 총 7개 단체다.

군은 민선 6기 들어 지역 원예농산물의 전문화와 조직화, 규모화를 통한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통합마케팅을 추진해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했으며, 귀농상담부터 현장교육까지 원-스톱(one-stop) 귀농서비스인 귀농귀촌 talk(톡) 시스템을 추진해 귀농인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농협물류센터 건립 추진 과정에서 비상쌀 비축제(APTERR)사업 5천톤 물량을 지역에 우선 배정받고, 5천톤 물량을 저장할 수 있는 1,600㎡규모의 창고 건립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뒀다.

유두석 군수는 “군수로서 지역농업발전을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많은 농업인단체에서 감사패까지 주시니 너무 감사할 따름이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농업현실에서 농업인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