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장흥통합의학박람회에 건강한 물 공급
상태바
K-water, 장흥통합의학박람회에 건강한 물 공급
  • 광주타임즈
  • 승인 2016.03.15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람회 기간 건강한 물공급·장흥군 물복지 증진 적극 협력
지역복지·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분야서 협력관계 이어와
[장흥=광주타임즈]서영진 기자=장흥군(군수 김성)은 15일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K-water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성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water 광주전남지역본부 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날 협약식에는 김성 장흥군수와 김성한 K-water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양 기관은 장흥군 내 급수구역 간 비상연계시설 및 박람회 예정지역 내 용수공급시설의 중요성에 인식을 같이하며 건강한 물의 안전한 공급을 위해 상호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K-water는 건강한 물공급을 위한 스마트 워터 시티(SWC:Smart Water City) 구축, 통합 물 관리 사업 등 장흥군민의 물 복지 증진을 위해 적극 협력할 뜻을 밝혔다.

장흥군과 K-water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지역복지,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2013년부터는 ‘장흥군 지방상수도 운영효율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성 군수는 “어머니 품 같은 장흥에서 개최되는 국제 행사에 더욱 깊은 애정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오늘 뜻깊은 업무협약이 상호간 업무협력과 발전에 큰 버팀목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성한 K-water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건강한 물’을 공급하고자 하는 K-water의 의지와 장흥군의 열정이 모여 동반자적 상생관계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