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래 ‘풀꽃도 꽃이다’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조정래 ‘풀꽃도 꽃이다’ 베스트셀러 1위
  • 광주타임즈
  • 승인 2016.07.2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광주타임즈]소설가 조정래의 장편소설 ‘풀꽃도 꽃이다1’과 ‘풀꽃도 꽃이다2’가 베스트셀러 1·2위에 차지했다.

예스24가 7월 세째 주(14~21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를 집계한 결과, 두 소설은 지난주 보다 두 계단씩 뛰어올라 1·2위를 기록했다.

2주간 1위였던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3위, 한강의 ‘채식주의자’는 두 계단 내려간 4위에 자리했다. 어린이 학습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36’은 출간과 동시에 5위에 올랐다.

정유정의 ‘종의 기원’과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지난주와 같은 각각 6위와 7위다. 철학자 이케다 다이사쿠와 로케시 찬드라의 대담집 ‘동양철학을 말한다’는 출간하자마자 8위에 이름을 걸었다. 공무원 수험 대비를 위한 기본서 ‘2017 선재국어’가 9위, 기시미 이치로와 고가 후미타케가 아들러 심리학을 다룬 ‘미움받을 용기’가 10위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공작님의 순정’이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뛰어오르며 1위를 차지했다. 성인로맨스 소설 ‘밤의 야화’가 2위, 노회찬·유시민·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이 3위다.

성인 로맨스 소설 ‘후회한다, 후회하지… 않는다’와 피트니스 센터 영양사가 전하는 다이어트 교과서 ‘진짜 다이어트 REAL DIET’는 각각 4위와 5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돈을 모으기 위한 문제 해결 방법과 행동 비법을 소개한 ‘부자의 행동습관’, 성인 로맨스 소설 ‘보통의 반란’, ‘책 읽어주는 남자’의 ‘나에게 고맙다’, 로맨스 소설 ‘능하의 가을’이 6~9위다. 조정래의 ‘풀꽃도 꽃이다’는 전자책 출간과 동시에 10위에 안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