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황용태 주무관, 제 3회 성공자치대상 수상
상태바
완도군 황용태 주무관, 제 3회 성공자치대상 수상
  • 광주타임즈
  • 승인 2016.10.1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타임즈 창간 9주년 기념, 공로자 시상
2017년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개최 위해 최선

[완도=광주타임즈]정현두 기자=완도군 관광정책과 황용태 주무관이 광주타임즈 창간 9주년 기념 ‘제 3회 성공자치대상’을 수상했다.

제 3회째를 맞는 성공자치대상은 광주타임즈 창간 9주년 기념과 지방자치의 날을 맞아 광주·전남 지자체의 성공사례와 발전방향을 제시하고 공로자를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상자는 27개 지자체의 선출직인 시장, 군수를 비롯해 의회 의원, 공직자 가운데 우수자를 추천받아 광주타임즈와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성공자치포럼이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완도군 관광정책과 황용태 주무관은 완도군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정책 및 비전을 개발함으로써 ‘해양관광 1번지’ 완도군의 위상을 높이는 한편 군민과의 공감대 형성에 크게 기여한 공이 인정됐다.

황용태 주무관은 “완도군이 전국 해양관광과 해양 먹을거리 메카로 발돋움할 수 있는 발판마련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성공자치대상 수상을 계기로 2017년 완도국제해조류 박람회 성공개최를 통해 세계 속 해양도시 완도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맡은바 일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 3회 성공자치대상은 수상자는 ▲ 순천시의회 주윤식 부의장 ▲ 담양군의회 정철원 의원 ▲ 장흥군 백형갑 총무과장 ▲ 영광군의회 박삼성 의사계장 ▲ 영암군 전만수 홍보팀장 ▲ 완도군 관광정책과 황용태 주무관 등 6인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완도=정현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