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성공 개최
상태바
2018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성공 개최
  • 광주타임즈
  • 승인 2018.11.0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공 관계자 환경부 장관 상장 등 전수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열린 2018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성공 개최에 기여한 관계자에게 환경부 장관 상장 등을 전수하였다.
주식회사 CNK 권인범 부사장은 환경부장관 상장을 받았다. 주식회사 CNK는 전기오토바이 생산 업체로 환경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전기이륜차 민간 보급사업에 보급업체 중 하나로 참여하고 있으며, 전기이륜차 민간보급사업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점이 공적으로 인정되었다.
마스타자동차관리 주식회사 장기봉 회장은 전라남도지사 감사패를 받았다. 2018 영광 국제 스마트 이모빌리티 엑스포에서 28개 부스를 선점하여 엑스포 참가 기업 중 최다 부스로 참여한 공적이 인정되었다.
사단법인 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 하일정 사무국장은 전라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스마트 이모빌리티 엑스포 1회 개최가 결정되었을 때부터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하여 중앙부처 및 기업 대응, e-모빌리티 제품 전시 및 e-모빌리티 시승체험 관리를 총괄하는 등의 공적이 인정되었다.
영광군 관계자는 “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하여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2019년에도 제2회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가 개최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