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장기가입 고객 할인프로그램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장기가입 고객 할인프로그램 출시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10.2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광주타임즈] LG유플러스가 기존의 요금할인 혜택과 장기할인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장기가입 고객 할인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모바일 2년 이상, 인터넷 3년 이상 이용 고객 중 유무선 합산 이용기간이 7년 이상이면 7%, 10년 이상은 10%, 15년 이상인 경우 15%의 요금할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혜택은 약정할인 등 기존의 요금할인 상품과 장기할인 상품의 중복 가입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현재 SK텔레콤이 장기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지만 기존 요금할인과 동시에 제공하는 곳은 LG유플러스가 유일하다.

기본료는 물론 초과 음성·데이터 통화료 등의 모바일 요금과 인터넷 기본료까지 모두 합산한 금액을 기준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컨대 유무선 상품 합산 사용기간이 15년인 고객이 기본료 6만 9000원의 LTE요금제를 이용하면 약정할인 1만 8000원에 장기할인 1만 14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아 매월 최소 2만 9400원의 요금을 할인받게 된다. 데이터 통화료 등 추가요금이 발생할 경우 요금할인 금액은 증가된다.

이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 매장이나 고객센터에서 LG유플러스 고객이면 요금제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 후 해지하더라도 별도의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