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훈 “정치 소명으로 지방부터 바꿔나갈 것”
상태바
신정훈 “정치 소명으로 지방부터 바꿔나갈 것”
  • /양동린 기자
  • 승인 2024.01.0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판기념회 성료…“지역 지키는 뿌리깊은 소나무 될 것”

 

[광주타임즈]양동린 기자=더불어민주당 신정훈 의원(나주·화순)이 지난 7일 나주스포츠파크 다목적체육관에서 ‘지방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찾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신 의원은 “제 정치 소명으로 지방부터 바꿔나가는 세상을 만들어 가게끔 끝까지 노력하면서 이길을 가겠다”고 참석자들께 고마움을 전달했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축전을 통해서 “신정훈 의원 출판기념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책에는 농촌과 지방의 더 큰 도약을 위한 신 의원의 깊은 고민과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농업과 지방이 선도하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염원하는 모든분들께 기대와 큰 미래를 열어 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소개했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길놀이 농악, 태권무 공연 등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시군민과 함께하는 북콘서트와 공연으로 가득 채워졌다.

신 의원은 초청 패널과 함께 지방에도 희망이 있는 나라를 향한 그간의 인생 여정과 미래 비전을 나누고, 윤석열·한동훈으로 대표되는 윤석열 검찰정부의 실정, 독주 등 각종 정치 현안에 대한 열띤 논의도 펼쳤다.

신 의원은 “지방에서 세상을 바꾸기 위한 크고 작은 언덕을 함께 넘어주신 동지들과 시군민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지키는 뿌리 깊은 한 그루의 소나무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