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갑석 “민생 중심 광주·호남 미래 여는 정치할 것”
상태바
송갑석 “민생 중심 광주·호남 미래 여는 정치할 것”
  • /양동린 기자
  • 승인 2024.01.0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보고회 성료…3000여 시민 축하

 

[광주타임즈]양동린 기자=더불어민주당 송갑석 국회의원(광주 서구갑)의 의정보고회가 3000여명의 인파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송 의원은 초선·재선을 통틀어 총 6년여 동안의 의정활동 보고를 위해 지난 7일 오후 3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송 의원은 대표적으로 꼽은 두 가지 성과인 27년 숙원 광천터미널 지하보도 엘리베이터 설치와 광주 군 공항 특별법 통과까지 고군분투했던 과정을 회고한 뒤 “김대중의 정치를 따라 배우며 양심과 소신에 따른 정치, 미래 세대를 돌아보며 미래를 준비하는 정치, 민생을 항상 중심에 두는 정치, 광주와 호남의 미래를 여는 정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대표는 “광주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광주의 현안을 해결하고, 당의 발전과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셨다”며 “민생 위기를 극복하고 희망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정치야말로 송갑석 의원이 걸어온 길이자 민주당이 걷고 있는 길이다”고 말했다.

송 의원은 광주 군 공항 이전 특별법 입법, 무등산 정상부(인왕봉) 개방 및 방공포대 이전 추진,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법 통과, ‘제2판교밸리’ 도심융합특구법 입법 등 지역 최대 현안을 해결하고,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전략기획위원장, 대변인 등 주요 당직을 두루 역임하며 정책 능력과 리더십, 추진력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