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어머니 전남연합회 회장단 위촉식
상태바
녹색어머니 전남연합회 회장단 위촉식
  • 광주타임즈
  • 승인 2014.06.1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광주타임즈]정재춘 기자 = 전남지방경찰청(청장 정순도)은 지난 11일 경찰청 5층 접견실에서 전남청장, 14년도 새롭게 선출된 녹색 어머니 연합회장 강윤례, 수석부회장 이정임, 부회장 신인선, 감사(2)김은주,박점희, 총무 박유진등 총임원단 6명이 참석한 가운데 녹색어머니회 위촉장 수여식을 실시했다.

이번 위촉장 수여식은 2014년도 최일선에서 교통안전을 위해 활발한 교통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녹색어머니회에 대한 새로운 회장단 위촉장 수여등으로 자긍심·소속감 고취 및 협력치안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전남경찰청은 현재 138개 단체, 7005여명이 활동하고 있는 녹색어머니회와 함께 학교주변 교통안전확보를 위한 캠페인을 지속 실시 중에 있다.

이 결과 최근 3년간 어린이 보호구역내에서 사망사고는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고 작년 한해는 크고 작은 사고가 15건 발생해 17명의 부상자가 발생하였다.

전남경찰청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를 위해 학교·녹색어머니회와 협조 스쿨존 내 법규준수 분위기 정착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적극 추진하고 2014년도 새로운 녹색어머니 회원들과 함께 유기적 협조체제를 구축해 등하교길 교통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서 어린이들이 공부에 전념할 수 있는 보다 안전한 교통 환경을 만드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