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2015년 여성 지도자 신년인사회’열려
상태바
순천시, ‘2015년 여성 지도자 신년인사회’열려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01.1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8대 순천시 여성단체협의회장에 조부례 회장 취임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6일 궁전웨딩홀에서 지역발전과 여성이 행복한 도시 만들기에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2015년 순천시 여성 지도자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조충훈 순천시장, 김병권 순천시의회 의장, 이정현 국회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여성 지도자 및 여성단체 회원 200여명이 참석해 교류와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신년인사회에서 생활개선회 순천시연합회장으로 수년간 활동해 온 조부례(63세)씨가 제18대 순천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신임 조부례 회장은 이날 순천시 인재 육성에 써달라며 100만원을 기탁했다.

조충훈 시장은 이임하는 신정란 협의회장의 지역사회 발전과 ‘정원을 품은 행복도시, 미래를 여는 더 큰 순천 만들기’에 대한 노고를 치하했다.

조충훈 시장은 “신임 협의회장과 여성 지도자들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 며 “특별히 여성의 힘으로 순천시의 교통질서 지키기를 1류 도시에 걸맞게 만드는데 여성들의 역량을 모아 달라” 고 당부했다.

이에 신임 조부례 회장은 “전임 회장의 뒤를 이어 여성단체협의회를 더욱 발전시켜서 여성이 안전하고 시민이 행복한 순천을 만들기 위해 여성단체가 앞장서겠다” 면서 “여성의 지위향상과 지역사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겠다” 고 답했다.

한편 순천시 여성단체협의회는 13개 단체, 4,016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아이돌보미 사업과 환경 서포터즈 운동, 어려운 이웃돕기 등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