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원달러와 함께 즐기는 '뮤직뷔페' 공연
상태바
장성군, 원달러와 함께 즐기는 '뮤직뷔페' 공연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02.2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일 문예회관서 열려…음악 종합선물세트 선사

[장성=광주타임즈]장용균 기자=전남 장성군 지역민의 문화지수를 한층 높이고 있는 장성문예회관이 올해 첫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종합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장성군 문화시설사업소에 따르면 3월 3일 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팝카펠라(Pop+A cappella) 그룹인 ‘원달러’를 초청해 '가족콘서트 뮤직뷔페' 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참신한 비주얼과 독특한 개성으로 뭉친 보이스밴드 원달러는 총 60분에 걸쳐 가요와 팝, 아카펠라, 재즈, 민요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공연 예매는 인터넷(http://culture.jangseong.go.kr)과 전화(☎ 061-390-8475)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관람료는 2천원이며, 학생과 경로자, 장애인 등은 50% 할인이 가능하다.

장성군 문예회관 관계자는 "온가족이 함께 오셔서 여러 장르의 음악을 맘껏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쉽게 접하지 못했던 다양한 공연을 유치해 주민 문화복지 한층 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성군은 지난해 연극에서부터 뮤지컬, 춤, 연주, 콘서트 등 총 33회의 공연 및 영화 상영을 추진해 8,800명이 넘는 주민들이 관람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