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정원,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
상태바
순천만정원,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05.2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아름다운 경관 선정…셀프웨딩 장소로 최적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관에 선정된 순천만정원에서 셀프웨딩 어떠세요?"

젊은층을 중심으로 아담하지만 특별한 결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순천만정원 셀프웨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순천만정원은 꽃양귀비, 장미 등과 함께 호수정원, 프랑스, 영국정원 등 세계정원이 있어 웨딩 촬영에는 최적이다.

순천만정원을 방문한 관람객 중 젊은 커플들은 순천만정원을 배경으로 셀프웨딩을 찍어 SNS에 올리거나 친구들과 공유해 인기가 높다.

순천시는 대표 SNS를 통해 결혼 시즌인 5월 셀프웨딩이라는 제목으로 순천만정원의 아름다움을 게시 521명의 좋아요 및 ‘외국같다, 결혼했는데 다시 하고 싶다’ 등 재미있는 댓글 70개가 달렸다.

또한 시 대표 페이스북에는 ‘바로 지금, 5월 여행 순천만정원’으로 실시간 이벤트를 개최해 시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도 참여 1만1725명의 좋아요 및 6906개 댓글이 달려 순천만정원이 최고의 관광지임을 입증했다.

순천시 관계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관에 선정된 순천만정원에서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으로 아름다운 추억 만들기를 바란다며, 희망할 경우 순천시 대표 SNS에 게시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는 지난해 5월 야외 결혼식장으로 순천만정원을 개방한 바 있으며 올해에도 5월까지 야외 결혼식 접수를 받아 10월과 11월 야외결혼식이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