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미래발전 전략 수립 용역 착수
상태바
나주시, 미래발전 전략 수립 용역 착수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07.2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市, 발전 방향·비전 마련 당부

[나주=광주타임즈]윤남철 기자=나주시는 지난 24일 강인규 시장을 비롯한 용역 전문가위원, 자문위원 및 실무추진단, 용역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나주2025 미래발전 전략 수립 용역’ 착수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용역사인 (주)글로벌앤로컬브레인파크 박동완 대표의 착수 보고에 이어 질의·응답, 시장 당부말씀 순으로 진행됐으며, 질의·응답 시간에 조진상 나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을 비롯한 김종일 전남발전연구원 선임연구위원, 김준 나주시 취업지원센터장, 전동훈 한국전력공사 부장 등의 활발한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강인규 시장은 “빛가람 혁신도시를 성장동력으로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는 나주시의 변화된 여건에 부합하는 나주시만의 차별화된 미래 비전과 추진 전략들이 이번 계획을 통해 제시되고 시정을 이끌어 갈 본 계획이 원활히 수립되고 실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추진”을 당부했다.

한편 ‘나주2025 미래발전 전략 수립 용역’은 내년 2월까지 8개월간 추진되며, 계획기간은 2016년부터 2025년까지 10년간으로 미래 나주시의 대내·외적 여건과 잠재력 분석을 통한 환경변화를 예측·전망하고 비전 실천을 위한 시정목표와 분야별 중장기 발전계획, 사업별 세부추진계획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