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서 가을음악에 흠뻑 취해보세요”
상태바
“담양서 가을음악에 흠뻑 취해보세요”
  • 광주타임즈
  • 승인 2016.10.12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메타길서 열려…구창모·추가열 등 유명가수·성악가 출연
[담양=광주타임즈]조상용 기자=담양 메타세쿼이아 길에서 가을정취에 흠뻑 젖는 가을음악회가 열려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담양가로수사랑군민연대 주최로 가을 길목에 들어선 오는 15일 오후 5시부터 담양 관광의 일번지 메타 가로수길 기후변화체험관 앞 야외무대에서 제14회 가로수사랑 음악회가 열린다.

국내 유명가수와 성악가 등 음악인들이 출연해 2시간가량 펼쳐질 올해 가로수사랑음악회에는 대학가요제 출신 7080 가수 구창모를 비롯 소리새, 추가열과 함께 가수 한수영, 최고은, 김희진 등이 출연한다.

아울러 성악의 바리톤 김지욱과 소프라노 유형민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인들이 초청가수로 출연해 환상의 하모니를 연출하게 된다.

가로수사랑음악회는 올해 14회째로 지역 내 유일한 환경음악제로 이번 공연에서는 오프닝무대에 ‘담양의 대나무 소리’를 은은한 국악의 향연으로 들려주는 ‘죽향 퓨전국악단’이 무대를 열게 되며 기념식후 본 공연은 광주 MBC 김두식 아나운서의 사회로 특집 ‘가로수음악회’ 녹화방송으로 진행된다.

본 공연에서는 가수 구창모의 대표적 히트곡 희나리, 어쩌다 마주친 그대, 방황, 소리새의 그대 그리고 나, 꿈의 대화, 가을 나그네, 추가열의 나같은 건 없는 건가요, 코스모스 피어있는 길, 소풍같은 인생 등을 들려주게 된다.

아울러 엔딩곡 오동잎을 출연자 모두가 함께 부르며 가을 정취에 흠뻑 젖는 아름다운 선율로 메타 가로수 길을 찾는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