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농업과 강진관광 함께 홍보한다
상태바
전남농업과 강진관광 함께 홍보한다
  • 광주타임즈
  • 승인 2017.04.05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강진군, 농업박람회·강진 방문의 해 연계 홍보 협약

[강진=광주타임즈]김용수 기자=2017국제농업박람회와 남도 대표 관광지 강진군이 서로 손을 잡고 전남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위한 공동 홍보에 적극 나선다.

4일 전남도와 강진군에 따르면 2017국제농업박람회와 강진군은 이날 강진군청 대회의실에서 2017국제농업박람회 성공과 ‘2017 강진 방문의 해’연계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강진원 강진군수와 김상윤 강진군의회 의장, 강진 방문의 해 민관추진위 마삼섭 공동위원장, 안정균 부위원장, 2017국제농업박람회 김성일 대표이사, 박수철 사무국장, 정종석 기획부장 등 양측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은 전남 대표 관광지 강진군과 전남도 대표 국제행사인 농업박람회가 연계, 홍보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국내외 관광객 유치 및 홍보를 보다 적극적으로 펼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을 계기로 양측은 수도권 인구 밀집지역 옥외광고물 제작때 농업박람회와 강진 방문의 해 광고 연계, 강진관내 주요 관광지에 농업박람회 홍보물 배치, 양 기관 리플릿 제작때 홍보물 연계, 온라인 기자단 팸투어 진행때 연계프로그램 구성과 SNS 공동 홍보 등을 전개키로 했다.

이와함께 농업박람회 개막식에 참관하는 각국 대사관 관계자와 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강진군 주요관광지 소개, 이들의 팸투어 진행때 상호 협조키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국제농업박람회는 전남농업의 국제화를, 강진군은 ‘강진 방문의 해’의 궁극적 목표가 농수산물 판매확대를 통한 지역민소득 증대에 있다는 데 공감대가 충분하다고 보고 상호 윈-윈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