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의 새로운 랜드마크, 서동 진아리체 에듀파크
상태바
남구의 새로운 랜드마크, 서동 진아리체 에듀파크
  • 광주타임즈
  • 승인 2018.09.1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옆 광주공원으로 그린 프리미엄
태양광 시스템으로 관리비 절감 기대

[광주=광주타임즈]이정란 기자=‘서동 진아리채 에듀파크’는 (가칭)서동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가 추진하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전용면적 59㎡, 84㎡의 중소형 타입의 대단지로 구성돼 있다.

남구라는 지역적 가치에 단지 바로 옆 광주공원, 관리비절감이 탁월한 태양광 설치, 합리적 가격대 등 탁월한 가치를 보유한 아파트이기에 시작부터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남구의 가치에 광주공원 프리미엄이 더해진 자리

‘서동 진아리채 에듀파크’는 남구에 위치, 남구의 명문 학군과 학원 등 교육 인프라를 누리기 쉽고 단지 바로 옆에 광주공원이 있어 최근 ‘공세권’으로 떠오르는 그린 프리미엄까지 누리는 자리로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서동 진아리채 에듀파크’는 입지 면에서 동서, 북구의 경계에 위치해 광주역과 종합버스터미널 이용이 편리해 도심 및 시외 어디로든 통하는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도보 통학거리에 대성초, 무진중이 위치해 있으며, 광주제일고, 서광중, 수피아여고, 서석고 등 우수학군과 인접해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실거주자들의 선호도 역시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단지 가까이 사직공원, 광주천변이 위치해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 판매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 태양광시스템에 대단지 혜택까지 갖춘 아파트

‘서동 진아리채 에듀파크’는 대단지에 태양광발전시스템까지 구축하여 관리비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동 진아리채 에듀파크’는 지상에 차가 없는 친환경 단지로 계획 중이다. 또한 대단지로서 단지 내 휘트니스센터와 각종 광장, 휴게쉼터, 보육시설 등 다양한 편의·휴식 공간이 있다.

■ 800만원대 합리적 가격대로 승부

‘서동 진아리채 에듀파크’ 담당자는 “남구라는 기본적인 지역 프리미엄에 광주공원과 대성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했고 태양광발전까지 구축한 대단지 아파트임에도 3.3㎡당 80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대와 중도금 무이자 등 우수한 조건을 갖췄다”고 밝혔다.

‘서동 진아리채 에듀파크’는 남구 진월동 구 유토피아 웨딩홀 2층에 주택홍보관이 임시 개관중이다.

문의는 062-675-01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