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바람이 불어오는 곳’ 뮤지컬 개최
상태바
순천 ‘바람이 불어오는 곳’ 뮤지컬 개최
  • 광주타임즈
  • 승인 2019.10.08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12일 순천문예관…김광석 명곡들 무대올라
[순천=광주타임즈] 이승현 기자=순천시는 오는 11일, 12일 이틀 동안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고(故) 김광석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노래하는 김광석 어쿠스틱 뮤지컬 ‘바람이 불어오는 곳’ 공연을 펼친다.

2019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일환으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제18회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은‘바람’멤버들이 꿈과 사랑, 우정 그리고 군대, 결혼, 육아 등 현실적인 문제와 갈등 속에서 음악을 사랑했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삶 속에서 소중한 행복에 대한 스토리로 구성됐다.

한국 대중음악사의 포크, 어쿠스 틱 가수로서 가장 대표적인 인물중 하나인 가객 김광석 노래로 제작된 최초의 뮤지컬로 가장 김광석 다운 뮤지컬로 평가 받는 작품이다.

또한,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박형 규, 황려진, 언희 등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하며 ‘서른 즈음에’‘바람이 불어오는 곳’ ‘이등병의 편지’등 우리에게 가슴으로 다가오는 곡들로 시각, 청각, 오감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가을의 감성을 선사할 것이다.

공연 관람료는 R석 3만 원 S석 2만 원이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문화예술회관(061-749-8614) 또는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