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호남권 잡월드’ 새 명칭 공모
상태바
순천시, ‘호남권 잡월드’ 새 명칭 공모
  • 광주타임즈
  • 승인 2016.10.09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까지 1인 1작품 응모 “영호남 직업체험 거점 될 것”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순천시가 2019년에 개관을 목표로 건립하게 될 호남권 직업체험센터의 새로운 명칭을 오는 18일까지 공모한다.

참가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1인 1작품만 응모 가능하다. 동일한 작품이 접수될 경우에는 먼저 접수된 참가자에게 우선권이 부여된다.

응모방법은 순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명칭과 명칭에 대한 설명을 간단히 작성해 방문 또는 이메일(freejinj@korea.kr)등을 통해 접수 가능 하다.

당선작은 자체심의와 시민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등을 거쳐 선정할 예정이며,타 지역의 명칭과 중복되거나 표절한 명칭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 우수상 2명과 장려상 3명에게는 각 30만원과 각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조충훈 순천시장은 “이번 명칭 공모전은 영호남의 학생들을 위한 직업체험처로서의 거점기능 수행과 동서통합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직업체험센터의 명칭을 시민들이 직접지어주기 위해 공모하는 것으로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직업체험센터는 대지면적 28,000㎡, 연면적 15,000㎡에 규모 지하1층, 지상3층의 높이로 순천만국가정원 인근에 건립될 예정이며 크게 진로 설계관, 사이버직업체험관, 지역특화직업체험관, 어린이직업체험관으로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