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주윤식 부의장, 제 3회 성공자치대상 수상
상태바
순천시의회 주윤식 부의장, 제 3회 성공자치대상 수상
  • 광주타임즈
  • 승인 2016.10.1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타임즈 창간 9주년 기념, 공로자 시상
지역민 소통창구‧순천만정원박람회 성공개최 공 인정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순천시의회 주윤식 부의장이 광주타임즈 창간 9주년 기념 ‘제 3회 성공자치대상’을 수상했다.

제 3회째를 맞는 성공자치대상은 광주타임즈 창간 9주년 기념과 지방자치의 날을 맞아 광주·전남 지자체의 성공사례와 발전방향을 제시하고 공로자를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상자는 27개 지자체의 선출직인 시장, 군수를 비롯해 의회 의원, 공직자 가운데 우수자를 추천받아 광주타임즈와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성공자치포럼이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주윤식 부의장은 순천시 재선의원으로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와 순천만국가정원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순천시 문화·예술 및 관광산업 발전과 장애우, 여성, 아동의 권익신장에 기여하는 등 법과 제도에 시민의 의견을 모으는데 기여한 공이 인정됐다.

주 부의장은 “초선 시절 열정과 패기를 갖고 입법활동에 임했다면 지금 재선을 하고 나서는 지방과 정부간 가교역할에 대한 고민이 많다”며 “지역민의 염원을 입법활동을 통해 해결하고 더 나아가 대정부 건의 등을 통해 민의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주 부의장은 “광주타임즈에서 성공자치대상이라는 영광스런 상을 주셔서 의정활동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며 “초선시절 열정과 패기 그리고 재선의 관록을 앞세워 지역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 3회 성공자치대상은 수상자는 ▲ 순천시의회 주윤식 부의장 ▲ 담양군의회 정철원 의원 ▲ 장흥군 백형갑 총무과장 ▲ 영광군의회 박삼성 의사계장 ▲ 영암군 전만수 홍보팀장 ▲ 완도군 관광정책과 황용태 주무관 등 6인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순천=이승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