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중기청, 지역특화 R&D지원사업 31일까지 접수
상태바
광주전남중기청, 지역특화 R&D지원사업 31일까지 접수
  • 광주타임즈
  • 승인 2017.03.20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광주타임즈]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은 광주·전남 지역 신성장·수출 주력산업인 6차 산업 지원을 위한 '2017년도 지역특화 연구개발(R&D)사업' 신청을 오는 31일까지 접수받는다고 20일 밝혔다.

6차 산업은 1차 산업인 농·수산업과 2차 산업인 제조업, 3차 산업인 서비스업이 복합된 부가가치가 높은 산업을 뜻한다.

지역특화 R&D사업은 지역 중소기업의 특성에 맞는 제품개선과 기술개발 지원을 목적으로 추진된다.

신청자격은 광주·전남 지역에 소재한 중소기업으로 '6차 산업 인증기업'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원조건은 과제당 5000만원 이하, 개발기간 9개월 이내, 정부출연금 75% 이내며, 기존 제품의 성능과 품질 향상 등 제품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술개발 비용이 지원된다.

과제신청은 중소기업기술개발사업 종합관리시스템(www.smtech.go.kr)을 통해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 제품성능기술과(062-360-9153)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형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장은 "이 사업은 농·공·상이 합심해서 시너지 효과를 내기에 적합한 사업이자 전남지역 특화 R&D사업으로 6차 산업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중소기업들이 참여해 값진 성과를 거두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