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환 의원 “安후보 대통령 만들어 달라”
상태바
최경환 의원 “安후보 대통령 만들어 달라”
  • 광주타임즈
  • 승인 2017.04.18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북구을 연락사무소 개소식
“더 좋은·더 나은 정권교체 호남서 선택해야”

[정치=광주타임즈]김창원 기자=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의 최경환 비서실장(광주 북구을, 국회의원)은 18일 국민의당 광주 북구을 연락사무소 개소식에서 “이제 안철수의 시간이 시작됐다. 더 좋은 정권 교체, 더 나은 정권 교체는 호남에서 선택해 달라”며 “지난 총선에서 광주와 호남이 국민의당을 만들어 주셨듯이 안 후보를 대통령으로 만들어 달라”고 호소했다.

또 “안 후보는 호남과 함께 새로운 시대를 열어나갈 인물”이라며 “안 후보야말로 동서 갈등, 계층 갈등을 넘어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후보”라고 말했다.

최 실장은 “이번 대선은 이명박·박근혜 정권 10년의 비리, 부정을 청산하는 사회개혁과 미래를 대비하고 김대중 전 대통령의 통합정신으로 협치를 할 수 있는 리더십이 필요한 선거”라며 “특히 안 후보는 김대중 전 대통령이 생전 강조했던 정치인의 덕목인 ‘서생적 문제의식’과 4차 산업혁명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상인적 현실 감각’을 갖춘 유일한 후보”라고 밝혔다.

이어 “짧은 시간 내 치러지는 대선이 근거없는 흑색선전, 인신 공격, 네거티브 공방으로 국민적 검증 기회를 힘들게 하고 있다”며 “소모적인 흠집내기로 대선 정국을 허비하지 말고 혼신을 다한 정책 대결로 선거전에 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