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 지역 우수제품 특별 초대전
상태바
조선대, 지역 우수제품 특별 초대전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2.10.1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NC3.0사업단, 14~15일 충장로 산학협력거점센터서
11개 업체 참가해 키링·바디로션 등 33개 제품 홍보

[광주타임즈]박주영 기자=조선대학교 LINC3.0사업단이 제19회 추억의 광주충장 월드페스티벌(충장축제)기간동안 가족회사의 우수 제품을 선보이는 초대전을 개최한다. 

LINC3.0사업단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조선대 충장로 산학협력거점센터에서 ‘지역 우수제품 특별 초대전’ 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재개관한 도심 속 산학협력 지원 플랫폼인 충장로 산학협력거점센터의 활용도를 높이고 충장축제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LINC3.0사업단은 충장축제를 찾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그동안 LINC3.0사업단이 산학공동기술개발사업을 통해 개발한 제품들과 가족회사의 제품 등 11개 업체의 33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청년 마을기업인 플리마코협동조합의 OFM컬러칩 키링, OFM 모멘트 인센스홀더 등 수공예품을 비롯해 이노플럭스의 마리나비 데미지 릴리프키밍 토너, 록바이오텍의 엠킨 모이스처 리페어크림, 주식회사 섬섬의 바디로션, 삼푸 등 화장품과 ㈜힘의 폴리덴탈케어 치약, ㈜엠오그린의 LED식품재배기 등 생활용품 및 어업회사법인 바다손애 주식회사의 모듬해초샐러드와 김부각, 완도바다영어조합법인의 신지어부 해초 장아찌, 전복장 등을 20~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