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박용희 홍보팀장 “명품화순 알리기 더욱 매진”
상태바
화순군 박용희 홍보팀장 “명품화순 알리기 더욱 매진”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10.2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타임즈 창간 8주년 기념
‘제 2회 성공자치대상’ 풀뿌리 자치홍보 부문

[화순=광주타임즈]양인선 기자=화순군 박용희 홍보팀장이 29일 지방자치의 날을 맞아 광주타임즈가 주관한 제 2회 성공자치대상 풀뿌리 자치홍보 부문에 선정됐다.

성공자치대상은 정치, 경제, 행정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성공자치포럼’에서 지방자치의 성공적인 안착을 독려하고 올바른 발전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시상식에서는 풀뿌리 자치홍보 부문을 비롯한 4개 분야에서 7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용희 팀장은 “화순군은 30년 만에 개방된 천하제일경 화순적벽은 전국적인 명소로 떠오르고 있으며, 광주 학동에 있는 전남대 의과대학이 화순으로 이전을 시작하는 등 명품 도시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다"며 “화순군의 발전상과󰡐명품화순 행복한 군민󰡑을 알리는데 있어, 광주타임즈가 화순군의 든든한 벗이 되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제2회 성공자치대상’ 홍보부문 수상은 앞으로도 지역 언론과 상생하며, 화순군 알리기에 더욱 매진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우리 화순군 알리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 2회 성공자치대상은 ▲ 성공자치 광역의원 부문에 광주시의회 김보현 의원 ▲ 기초의원 부문에 나주시의회 홍철식 의장, 장흥군의회 김화자 의원 ▲ 풀뿌리 자치홍보 부문에 광주시 대변인실 임종수 팀장, 전라남도 대변인실 강형구 주무관, 화순군 홍보실 박용희 팀장 ▲ 정책부문에 곡성군 교통과 이강윤 팀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