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조류박람회 언론에 사전 공개
상태바
완도해조류박람회 언론에 사전 공개
  • 광주타임즈
  • 승인 2017.03.30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0일 미디어데이 개최
대대적 홍보 개막 열기 고조
[완도=광주타임즈]정현두 기자=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장이 오는 4월 10일 언론을 통해 공개된다.

(재)완도해조류박람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신우철)는 박람회 개막을 앞두고 대대적인 홍보를 위해 신문·방송기자와 언론인들을 초청해 박람회장을 미리 공개하는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람회가 열리는 완도 해변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이날 행사는 박람회 개최 계획 설명, 주요 전시관 및 프로그램 안내, 박람회 기간 중 프레스센터 이용 안내, 질의응답과 박람회장 투어 형식으로 진행된다.

미디어데이에 참석하고자 하는 언론인은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홈페이지(www.wandoexpo.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다음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박람회 개막을 앞두고 그동안 준비해왔던 전시관과 운영 프로그램을 언론을 통해 공개함으로써, 전 국민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며 “특히 언론인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박람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미비한 점이 있다면 개막 이전에 보완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한편,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바닷말의 약속, 미래에의 도전’이라는 주제로 4월14일부터 5월7일까지 24일간 완도항과 해변공원 일원에서 열리며, 국내 최초 해상전시관 설치로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