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라이브 in 유튜브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목포시 ‘라이브 in 유튜브 페스티벌’ 개최
  • /목포=김양재 기자
  • 승인 2022.10.1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 홍보 영상 23일까지 접수…우수작 5팀 선정, 상금 총 500만 원

[목포=광주타임즈]김양재 기자=목포시는 지역관광추진조직(DMO)인 목포문화재단과 함께 다채로운 축제 행사와 관광매력의 홍보를 극대화하기 위해 ‘라이브 in 목포 유튜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유튜버가 목포 관광 구석구석을 경험하며 참신한 아이디어로 제작한 흥미로운 영상을 심사해 우수작을 선정한다.

영상은 목포 관광을 홍보하는 내용을 자유롭게 담으면 되며, 유튜브 계정이 있는 국내 거주자(외국인 포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작품은 오는 23일까지 목포문화재단에 전자우편(mpcf8833@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오는 24일부터 2주간 온·오프라인 심사를 거쳐 선정되고, 시상식은 오는 11월 13일 개최될 예정이다.

시상금은 최우수상 1팀 200만원, 우수상 2팀 100만원, 장려상 2팀 50만원 등 총 500만원이 부상과 함께 수여되며, 출품작 및 수상작들은 앞으로 목포 관광 홍보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로 3회차를 맡는 유튜브 페스티벌이 동시 다발적인 마케팅으로 관광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잠재 관광객에게 목포를 알리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