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관광지·음식’ 중국 전역에 소개
상태바
‘영광 관광지·음식’ 중국 전역에 소개
  • 광주타임즈
  • 승인 2014.08.1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여개 지역 방송·관광안내 잡지에 문화·먹거리 홍보

[영광=광주타임즈] 임두섭 기자 = 영광군(군수 김준성)의 관광지와 음식, 문화가 TV와 잡지를 통해 중국 전역에 소개된다.

영광군은 중국 상해 TV 방송사와 잡지사 지난 18일 영광을 방문해 주요 관광지과 음식, 문화 등을 취재했고, 취재한 내용을 중국 내 40여개 지역 방송사와 월 80만부를 발행하는 관광안내 잡지를 통해 중국 전역에 소개한다고 밝혔다.

방송에서는 영광 백수해안도로, 백제불교최초도래지의 관광지와 영광 법성포단오제, 영광 굴비백반의 음식 만드는 과정 등 지역의 문화와 먹거리가 함께 소개된다.

매년 수천명의 중국 관광객이 영광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고 있는 상황에서, 방송과 잡지를 통해 영광군이 중국 전역에 소개되면 앞으로 더 많은 중국 관광객이 영광을 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영광군은 그동안 해외관광객 유치를 위해 중국 화동지역 대형여행사 및 관련 언론사와 러시아 인바운드 여행사 대표들을 초청해 영광을 널리 홍보하고 여행상품이 개발될 수 있도록 팸 투어를 추진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앞으로 해외 관광객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영광의 주요관광지와 음식·숙박시설의 친절·봉사 교육을 실행하고, 해외 관광객 입맛에 맞는 음식 문화 개선에도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